재단법인 큐티선교회(이사장 김양재 목사)가 4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제주영락교회에서 ‘THINK 목회세미나’를 개최한다.재단법인 큐티선교회(이사장 김양재 목사)는 2014년부터 매년 목회자를 대상으로 ‘THINK 목회세미나(이하 ‘목세’)’를 진행해 오고 있다.작년 8월 제주에서 진행됐던 ‘THINK ROAD 특별집회’를 함께 한 심상철 목사(제주 영락교회 담임)는 “큐티의 위대한 역사가 제주에서 서막을 열게 되어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번 제주 목세가 가지는 의미는 특별하다. 지난해에 이어 연이어 개최되는 ‘THI…
│26~28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김양재 목사. 우리들교회 영상 캡처.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박석진)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포항장성교회에서 김양재 목사(우리들교회 담임·QTM 대표)를 강사로 ‘2023 THINK ROAD in 포항’ 연합집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구속사의 말씀을 포항지역 교회와 나누기 위한 이번 연합집회는 우리들교회와 QTM이 주관하고,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와 포항성시화운동본부(대표본부장 박성근) 등이 후원한다.‘THINK’는 마음 열기(Telling)와 말씀읽기…
26일~28일 포항장성교회, 김양재 목사 강사로 진행THINK ROAD 2023 포스터. 우리들교회 제공구속사의 말씀을 포항지역교회와 나누기 위한 '2023 THINK ROAD in 포항' 연합집회가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포항장성교회(담임목사 박석진)에서 김양재 목사(우리들교회 담임, QTM 대표)를 강사로 마련된다.우리들교회(담임목사 김양재)와 QTM(대표 김양재)가 주관하고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박석진), 포항성시화운동본부(대표본부장 박성근) 등이 후원하는 이번 집회는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THI…
큐티선교회(QTM)(대표=김양재목사)는 5월22일부터25일까지 제16회THINK목회세미나를 우리들교회(담임=김양재목사)에서 개최한다.현재까지15번 진행된 이 세미나는 전국1,500여 교회에서3,000여 명의 목사와 사모 그리고 평신도 지도자들이 참가했다.이번 세미나는세미나는 비숙박으로 진행되며,접수는4월30일까지로,참가비는15만 원이다.세미나를 수료하는 목회자에게는 우리들교회의'목회자THINK양육'프로그램을 이수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이 과정을 수료하면 이후THINK양육교사훈련과 예비목자양육Ⅰ·Ⅱ훈련,중보기도학교 등 우리들교회…
큐티선교회 이사장 김양재 목사가 지난 3월 미국 서부 6개 교회를 돌며 목회 세미나와 부흥집회를 인도했다고 밝혔다. 각별히 9~11일 미국 남가주 ANC온누리교회에서 열린 제2회 THINK 목회자세미나 및 부흥집회에는 500여명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석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김 목사는 자신의 간증뿐만 아니라 우리들교회 성도들이 말씀으로 살아난 이야기들을 전하며 큐티 사역의 열매들을 소개했다.김 목사는 “큐티책이 예수 믿게 하는 책이 된다. 아이와 어른을 막론하고 안식처가 되고, 영혼구원에 초점이 맞춰지니 특별한 프로그램 없이도 끊임…
우리들교회, 24~27일 목욕탕 큐티목회 세미나 © Copyright@국민일보 경기도 성남 우리들교회(김양재 목사·사진)와 큐티선교회 큐티엠은 오는 24~27일 우리들교회 판교채플에서 ‘제15회 목욕탕 큐티목회 세미나(목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금까지 열네 번 열린 목세엔 전국 1200여개 교회에서 3300여명의 목사와 사모, 평신도 지도자들이 참가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기독교 철학자인 강영안 교수가 강사로 나선다. 강 교수는 서강대 철학과 명예교수로 미국 칼빈신학교 철학신학 교수다. 강 교수는 ‘읽는…
우리들교회 2022 청년 큐티페스티벌 ‘JUST TOUCH’ 성료 3일간 현장 1600여명 메타버스 2500여명 참여 우리들교회(김양재 목사)가 마련한 2022 청년 큐티페스티벌 ‘JUST TOUCH’(이하 ‘큐페’)가 11~13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됐다.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현장 집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인원에 제한을 둠에 따라 유튜브와 줌을 통해서 집회와 강의가 생중계됐다. 특히 이번 청년 큐페는 우리들교회를 메타버스로 구현해 주목받았다. 현장 집회에 참여하지 못한 청년들은 메타버스를 통해 생생…
우리들교회, 제2회 Think Forum 개최 우리들교회 큐티선교회 QTM이 '말씀 묵상과 공동체'란 주제로 제2회 Think Forum을 개최했습니다. QTM 이사장 김양재 목사는 "큐티가 삶에 적용되면 개인과 가정이 변화되고 회복되는 구원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포럼에서는 성경읽기와 묵상, 교회 부흥 운동 확산과 평신도 사역자 양성 등 큐티의 유익에 관한 발제가 이어졌습니다. 미국 칼빈신학교 강영안 교수는 "성경을 읽는다는 것은 질문하고, 생각하고, 죄를 회개하는 것을 넘어 이웃을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