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열린 목회 세미나 모습.©QTM재단법인 큐티선교회(QTM, 이사장 김양재)가 2년 만에 개최한 미주 THINK 목회 세미나(이하 ‘목세’)가 지난 7월 18일부터 8월 11일까지 오레곤, 애틀랜타, 디트로이트, 시카고 등 4개 지역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주강사로 나선 김양재 목사(재단법인 큐티선교회 이사장/우리들교회 담임)는 “여러분이 큐티를 신뢰하고 좋아하셔야 한다. 좋아하는 것보다 더 큰 것은 없다. 모든 때를 아름답게 하신 그 은혜를 제가 맛보아 알게 됐다. 현재의 이유를 깨닫게 하신 것이 여호와의 권능이 임한 것임을 알…
재단법인 큐티선교회(QTM)가 4월15~17일 3일 동안 제주영락교회에서 ‘제주 THINK 목회세미나’(이하 목세)를 성료했다고 밝혔다.이번 제주 목세에는 80여 명의 목회자와 평신도 리더들이 참석했으며, 저녁 프로그램은 지역 성도들도 함께 참석할 수 있도록 오픈 집회로 진행됐다.주강사로 김양재 목사(재단법인 큐티선교회 이사장)가 나섰으며, 심상철 목사(제주영락교회)의 개회사로 세미나가 시작됐다.김양재 목사는 <큐티와 오픈>(룻기) 강의에서 선택과 구속사를 강조하며 “목회 성공을 선택하는 것이 아닌 그 한 사람을 살리는 …
재단법인 큐티선교회(큐티엠)가 목회자들을 상대로 진행해왔던 THINK 목회세미나를 평신도를 대상으로 최초 오픈한다. 큐티엠은 3월18일부터 4월15일까지 5주 동안 우리들교회(판교채플)에서 ‘제1회 THINK 큐티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세미나는 1년에 2번 목회자 대상으로 개최하는 THINK 목회세미나 이후로 처음 진행하는 평신도 대상 큐티세미나이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큐티엠은 “큐티를 처음 접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평신도를 위해 성경을 구속사적으로 읽고, 생각하고, 질문하는 구속사적 큐티방법과 개론에 대해 강의를…
재단법인 큐티선교회(이사장 김양재 목사)가 4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제주영락교회에서 ‘THINK 목회세미나’를 개최한다.재단법인 큐티선교회(이사장 김양재 목사)는 2014년부터 매년 목회자를 대상으로 ‘THINK 목회세미나(이하 ‘목세’)’를 진행해 오고 있다.작년 8월 제주에서 진행됐던 ‘THINK ROAD 특별집회’를 함께 한 심상철 목사(제주 영락교회 담임)는 “큐티의 위대한 역사가 제주에서 서막을 열게 되어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번 제주 목세가 가지는 의미는 특별하다. 지난해에 이어 연이어 개최되는 ‘THI…
재단법인 큐티선교회(큐티엠)와 우리들교회(김양재 목사)가 주최하는 ‘제17회 THINK 목회세미나’가 10월23~26일 우리들교회 판교채플에서 개최된다.이번 세미나에서는 ‘큐티와 오픈’ 강의를 시작으로 ‘큐티와 스토리텔링 설교’, ‘큐티와 구속사’, ‘큐티와 가정’ 등 큐티목회의 리더십과 핵심가치를 배우고, 여자&부부 소그룹 목장 탐방을 통해 큐티 목회를 실제적으로 경험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김양재 목사는 “목회의 본질은 내 죄를 보는 것부터 시작한다. 특별한 프로그램 없이도 우리들교회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큐티를 통한 …
재단법인 큐티선교회(이사장 김양재 목사)가 포항에 이어 제주를 찾아 두번째 ‘THINK ROAD’를 개최했다.8월16~18일 제주성안교회에서 열린 ‘THINK ROAD’는 제주도의 독특한 문화와 기독교 관련 역사로 인해 우려했던 것이 무색하게도 뜨거운 집회로 진행됐다.제주성시화운동본부 회장 현성일 목사는 “집회를 준비하면서 말씀 묵상의 소중함을 알지만 그 부족함을 하나님께서 채워주실 것을 느끼는 시간이 됐다”면서 “그동안 많은 세미나와 집회들이 있었지만 THINK ROAD 특별집회야말로 그 어떤 집회보다 소중한 집회라고 생각한다”고…
재단법인 큐티선교회(이사장 김양재 목사) 주최로 포항에서 열렸던 첫 번째 THINK ROAD에 이어 제주에서 두 번째 THINK ROAD가 개최됐다.현성일 목사(제주 성시화운동본부 회장)는 “집회를 준비하며 말씀 묵상의 소중함을 알지만 그 부족함을 하나님께서 채워주실 것을 느끼는 시간이 됐다. 많은 세미나, 집회가 있었지만 THINK ROAD 특별집회가 그 어떤 집회보다 소중한 집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이날 특별집회 THINK ROAD에서 김양재 목사는 <말씀이 들리는 축복>(룻기), <지금 말씀하시는 하나님&g…
우리들교회(김양재 목사)가 지역교회를 찾아가 부흥의 원동력이 되었던 큐티목회를 소개하는 ‘THINK ROAD’가 시작됐다.지난 7월26~28일 경상북도 포항에 위치한 포항장성교회(박석진 목사)에서는 김양재 목사가 강사로 나서 집별집회를 인도했다.이번 집회에는 포항 뿐만 아니라 타지역에서도 많은 성도들이 방문했으며, 김양재 목사는 룻기 말씀으로 집회를 시작했다.김 목사는 “오늘 한 사람이라도 말씀이 들리면 된다. 교회, 포항 그리고 우리나라를 바꿀 수 있는그 한 사람이 나오길 바란다”며 큐티와 영혼구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둘째날인 2…
지역교회 찾아가 큐티목회 소개하는 특별집회 마련한국교회를 향해 ‘큐티운동’을 연구해달라고 요청했던 우리들교회 김양재 목사가 ‘부흥할 이유가 없는데 부흥케 하는 큐티운동’을 들고 지역교회로 찾아간다.우리들교회와 재단법인 큐티선교회(큐티엠)가 지역교회를 찾아가 큐티목회를 소개하는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포항과 제주에서 두 차례에 걸쳐 열리는 특별집회는 우리들교회 청년부가 함께하며, 경북 7개 교회, 제주 9개 교회를 찾아가게 된다.우리들교회가 강조하는 ‘가정 중수’와 ‘말씀 묵상’ 사역이 강에서 바다로 나아가는 길을 의미하는는 지역교회에 …
│26~28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김양재 목사. 우리들교회 영상 캡처.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박석진)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포항장성교회에서 김양재 목사(우리들교회 담임·QTM 대표)를 강사로 ‘2023 THINK ROAD in 포항’ 연합집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구속사의 말씀을 포항지역 교회와 나누기 위한 이번 연합집회는 우리들교회와 QTM이 주관하고,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와 포항성시화운동본부(대표본부장 박성근) 등이 후원한다.‘THINK’는 마음 열기(Telling)와 말씀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