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기독일보]큐티엠, 3월 18일부터 평신도 대상 큐티세미나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큐티엠 작성일 24-03-05본문
재단법인 큐티선교회(큐티엠)가 경기도 성남 우리들교회(판교채플)에서 오는 3월 18일부터 4월 15일까지 5주 동안 매주 월요일마다 제1회 THINK 큐티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큐티엠에서 1년에 2번 목회자 대상으로 개최하는 THINK 목회세미나 이후로
처음 진행하는 평신도 대상 큐티세미나이다.
재단법인 큐티선교회(큐티엠)는 “큐티를 처음 접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평신도를 위해 성경을 구속사적으로 읽고, 생각하고, 질문하는 구속사적 큐티방법과 개론에 대해 강의를 진행하고자 큐티세미나를 준비했다”고 했다.
세미나는 5주 차로 구성돼 있으며 아래와 같이 총 5가지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1주 차-Telling(마음열기), 2주 차-Holifiying(말씀 읽기), 3주 차-Interpreting(해석하기), 4주 차-Nursing(돌아보기), 5주 차-Keeping(살아내기).
우리들교회 부목사 및 평신도 리더들이 강사로 참석 할 예정이며, 실제적 사례(간증)를 나누고 질의응답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세미나 접수는 오는 2월 19일부터 3월 4일까지 신청 링크(https://forms.gle)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150명으로 선착순 마감 할 예정이다. 평신도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큐티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031-705-5360.
[출처] 기독교 일간지 신문 기독일보 https://www.christiandaily.co.kr/news/132647#share
기독일보 노형구 기자([email protecte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