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인》은 QTM에서 지난 2012년에 창간했던 말씀묵상지입니다. 비록 짧은 연륜이지만 《큐티인》은 기존의 큐티 잡지를 모방하여 만든 것이 아닙니다. 여느 큐티 잡지에서도 볼 수 없는 구속사적인 본문해설과 60여 편의 평신도 묵상간증이 소리 없는 개혁이 되어 수많은 영혼을 살리고, 가정을 회복시키고, 교회를 부흥시켰습니다.
또한 QTM에서는 청장년에서부터 청소년, 어린이, 영유아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가 한 말씀으로 날마다 묵상하는 것을 돕기 위해 2013년에는 《청소년 큐티인》을, 2014년에는 초등학생을 위한 《어린이 큐티인》을 차례로 창간한 바 있으며, 여기에도 청소년과 어린이 필자들의 생생한 묵상간증이 실려 있습니다. 그리고 2016년 1월에는 미취학 아동을 위한 《새싹큐티인》을 창간하여 전 세대가 같은 말씀으로 묵상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성경을 구속사적으로 읽기 원하고, 성경적 가치관으로 변화되기 원하는 청장년층을 대상으로 합니다.
현재는 구속사적 말씀묵상 운동 확산을 목적으로 겸손히 한국 교회의 독자들을 섬기고자 70여 명의 필진과 편집진이 헌신하고 있습니다.
개역개정 성경 본문사용 / 맥체인 성경읽기표제공(1년동안 구약1독, 신약2독)
청소년의 시각에 맞춰 구성된 《청소년 큐티인》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청소년들이 성경적 가치관으로 굳게 설 수 있도록 돕는 신실한 '말씀 나침반의
역할'을 합니다.
큐티를 어려워하는독자들도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쉬운 해설과 다양한 읽을거리로 '큐티하는 즐거움'이 있는 친근한 큐티지입니다.
개역개정 성경 본문사용 / 맥체인 성경읽기표제공(1년동안 구약1독, 신약2독)
《어린이 큐티인》은 초등학교 전 학년(1~6학년)을 대상으로하는 어린이를 위한 격월간 큐티지입니다. 매일 넘어졌다 일어나기를 반복하는 아이들이지만,
《어린이 큐티인》을 친구삼아 자기 마음속에 있는 죄와 중독, 상처(scar)를 고백하고적용함으로써 악하고 음란한 이 세대의 별(star)들로 자라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쉬운성경 본문 사용 / 활동 부록과 스티커 제공
《새싹 큐티인》은 1세부터 7세까지 미취학 아동을 위한큐티지입니다.
따뜻한 일러스트가 실려 있는 매일의 큐티 본문과 주일마다 실리는 부모님의 간증을 통해 부모님과 함께 영유아들이말씀을 재미있게 묵상하도록 돕습니다.
쉬운성경 본문 사용 / 활동 부록과 스티커 제공